예능다시보기

차이나는 클라스 - 인생수업 13회 재방송 다시보기

윤해 2021. 12. 19. 20:07

 

# <인생수업>
열세 번째 인생지기, 행동하는 진화생태학자 최재천
교수가 진단한 생태계의 위기!# 플로깅, 바다
청소, 제로 웨이스트자연덕후, 배우 임세미가
차클을 찾아온 이유는?# 모든 진화는 ‘공진화’한다!
인류의 진화도 기생충과 함께 영향을 주고받았다?#
인류의 종말을 두고 유발 하라리 VS 최재천의...

자세히보기
#차이나는 클라스 - 인생수업 다시보기,#차이나는 클라스 - 인생수업 재방송,#차이나는 클라스 - 인생수업 13회 다시보기,#차이나는 클라스 - 인생수업 13회 재방송,#차이나는 클라스 - 인생수업 13화 다시보기,#차이나는 클라스 - 인생수업 13화 재방송